사업이념
- Home
- 가맹안내
- 사업이념
프랜차이즈 외식산업
“1988년 원미구 원미동 조마루고개에서 식탁 여섯 개로 시작한 작은 가게” 이것이 저희 청기와의 소박한 시작입니다.
내 가족이 먹을 수 없는 음식은 손님상에도 올릴 수 없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모든분께 한결같은 맛과 정성을 쏟은 결과 지금은 하루 천여분의 한 끼 식사를 책임지는 뼈해장국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2000년 외식프랜차이즈사업의 붐과 함께 많은 분점개설 요청이 있었지만, 청기와의 이름을 믿고 전재산을 투자하실 가맹주분들과 청기와의 맛을 찾아주실 전국의 수많은 고객분들께, 행여라도 실망을 시키면 어쩌나 하는 노파심에 마다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부천 청기와의 명성을 무단으로 사용해 창업하였다가 하나, 둘 스러지는 뼈해장국집들을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오랜 연구 개발 끝에 드디어 저희 부천본점의 맛과 노하우를 전국의 가맹점 어디에서나 변함없이 선보일 수 있게 됐습니다.
“성실과 진실로 한결같은 맛을 낼 수 있다면 고객께서는 사랑으로 보답해주십니다."
저희 청기와는 먼길도 마다않고 수고스럽게 찾아주시는 수많은 고객분들의 사랑하나로 이 자리에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성원에 더욱더 많은 분들이 저희 청기와의 맛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욕심을 보태어, 이제 저희 맛과 전통의 청기와가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에 진출합니다. 비록 프랜차이즈사업으로는 다른 업체에 비해 늦은 출발이지만 30년의 노하우와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통한 한결같은 맛으로, 그리고 성실과 진실로써 그동안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합니다. 덧붙여 저희 청기와를 믿고 선택해주신 모든 가맹점주 분들과 지점식구들에게도 사랑과 은총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청기와와의 약속
- 엄선된 식재료로써 고객에게 항상 건강한 외식프랜차이즈로 각인되겠습니다.
- 분점이 살아야 본점도 산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케팅과 개발에 최선을 다해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청기와뼈다귀해장국
대표자 : 이연순
사업자번호 : 130-39-27334
통신판매번호 : 부천 제2004-161호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1동 68-28 3층